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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udy/Unreal

[Unreal/정리] 리타겟팅

by generous_jeans 2020. 10. 21.

[ 리타겟팅 ]

: 언리얼에서 제공하는 리깅(에셋에 애니메이션을 연결하는 것).

 

(언리얼 에디터) ParagonSunWukong -> Characters -> Heroes -> Wukong -> Meshes -> Wukong Skeleton

(언리얼 에디터-Wukong_Skeleton) 리타깃 매니저

(언리얼 에디터-Wukong_Skeleton) 릭 선택 : 인간형 릭

(언리얼 에디터-Wukong_Skeleton) 자동매핑 

(언리얼 에디터-Wukong_Skeleton) 저장 : Meshes 이름 : "BoneMapping"

 

(언리얼 에디터) 원하는 애니메이션 애셋_우클릭_애님 애셋 리타깃-애님 애셋 복제 후 리타깃

(언리얼 에디터) 스켈레톤 선택 -> 원하는 위치에 저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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